일산 / 고양 자동차 용품점 TJ카

일산 고양 자동차용품점 [네비게이션] , [블랙박스] , [썬팅] , [하이패스] , [루프박스] , [사이드스텝] , [카오디오] , [원격시동경보기] , [HUD]

자동차용품

성사동 자동차 LED 전문점 [LED라이트] [LED안개등] [LED실내등] [LED풋등] [LED데이라이트] 성사동화이트라이트전구 HID급의 BPI LED 기가스타

찐다람쥐 2019. 6. 18. 16:02

성사동 자동차 LED전문점 TJ카의 윤과장 입니다.

[LED라이트] [LED안개등] [LED실내등] [LED풋등] [LED데이라이트] 등

차량에 LED를 하고 싶은데 고급스러운 화이트 칼라의 LED 작업을 하실분들은

성사동 차량용LED전문점과 함께 해보세요.


★ 더뉴아반떼 LED라이트전구 기가스타 장착 ★

차량의 눈이라는 라이트가 순정HID면 정말 좋은데요~

옵션때문에 차량은 일반라이트로 출고하실 분들은

저희 성사동 LED 화이트라이트전구 전문점에서 기가스타 BPI LED라이트로 교체해보세요.

고급스러운 맑은 화이트칼라의 HID급의 LED전구 입니다.

오늘 성사동에서 예약하신 더뉴아반떼 차량이 입고 되었는데요.

차량의 순정 라이트를 작동 시켜보니~ LED 아이라인 데이라이트와

완전히 어울리지가 않게 누런 색이라서 보기가 싫네요.

제가 만약에 더뉴아반떼 차량을 탄하고 해도 가장 먼저 라이트 전구부터 교체하고 싶을 정도네요.

LED아이라인과 어울리지가 않는 순정의 라이트전구네요.

일반차량과는 틀리게 더뉴아반떼 차량의 경우 라이트교체를 하려면

차량의 앞범퍼를 탈거해서 라이트 교체가 가능하네요.

차량 앞범퍼를 탈거하고 라이트를 탈거하고나서

순정의 라이트전구를 빼고 BPI LED 최상급인 기가스타 전구로 교체를 했습니다.

오랜 노하우를 가진 업체인 만큼 보다 완벽하게 작업했구요

다시 조립할때에도 나사하나 빠지지 않게 꼼꼼하게 작업했습니다. ^^;

일부 고객님들이 불법의 HID 문의를 하시는데요.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LED라이트 전구는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야간 시야확보가 잘되는 차량용 LED 전구 입니다.

물론 자동차 검사시에는 순정 전구외에는 검사 통과가 안되기 때문에

순정 전구로 교체를 하셔야만 합니다.  ㅋㅋㅋ

더뉴아반떼 차량의 라이트전구를 LED전구로 교체를 하고 나니~

차량의 외관이 확 달라보이네요. 멋찌네요.

현재 고양시 성사동에서 차량 라이트가 누런색이라서 싫으신 분들이나~

데이라이트 장착 및 LED 실내등 풋등 작업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저희 TJ카에서 차량을 LED로 이쁘게 꾸며보세요.

보다 완벽한 작업을 추구하는 성사동 LED 전문점 윤과장이였습니다.

성사동 [블랙박스] [썬팅]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로케트배터리]

[후방감지기] [블랙박스보조배터리] [루프박스] 등

다양한 자동차용품 작업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