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 고양 자동차 용품점 TJ카

일산 고양 자동차용품점 [네비게이션] , [블랙박스] , [썬팅] , [하이패스] , [루프박스] , [사이드스텝] , [카오디오] , [원격시동경보기] , [HUD]

자동차용품

푸조207CC 도봉구에서 방문 - 파이오니아 블루투스카오디오로 교체작업 ☆푸조207CC 사제카오디오

찐다람쥐 2018. 6. 29. 16:50

도봉구에서 푸조207CC차량이 카오디오를 교체작업하고 싶다며 방문해주셨습니다.

도봉구에서는 푸조차량 카오디오 교체를 해줄만한 곳이 없다고 하네요.

오디오튜닝하는곳에서는 스피커 앰프 방음 작업을 하라고 했다는데 비용이 ㅠㅠ

푸조차량 오디오 데크교체만하려고 알아보시다가 저희 tJ카를 보시곤

전화로 상담을 받고 방문해주셨습니다.


★ 도봉구 푸조207CC 카오디오 데크교체

상담전화 : 031-963-1717

오디오는 [소니] [알파인] [파이오니아] [JVC] 카오디오 취급점

오늘 푸조차량에 장착한 카오디오는 블루투스카오디오로~

라디오 + CD + AUX + USB +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순정오디오는 CD와 라디오만 되는 순정오디오로~

음악을 들을수가 없어서 정말 답답했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푸조207CC차량이 오픈카인데~ 오픈카에서 빵빵한 음악이 빠진다면 정말 실망인데요

오늘 파이오니아 블루투스 오디오로 교체를 했으니 이제는

핸드폰이나 USB로 편리하게 음악을 즐기실수 있겠네요.

주말에 날씨가 좋다고 하니~ 차량을 오픈하고나서~

핸드폰으로 빵빵하게 음악틀어놓고  양평이나 미사리 쪽으로 드라이브 가시면 좋겠네요. ㅋㅋㅋ

도봉구에서 푸조차량에 카오디오 데크교체를 하실분들은 TJ카와 함께 해보세요